반백 년 동안 300만 명의 산업 인력을 배출해 온 한국폴리텍대학교 부산캠퍼스는 7개의 특화된 학과를 통해 미래 기술 명장을 육성합니다.
부산 캠퍼스는 전국 40개의 캠퍼스 중에서 최첨단 산업 현장 수준의 설비를 갖춘 곳으로, 실기 위주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실력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기계과, 반도체금형과, 반도체시스템과, 전기자동차과 등의 학과는 국가미래전략산업의 핵심 인재를 양성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는 현장 밀착형 혁사 제도를 통해 기업체와 연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실습실 대부분이 국가 기술 자격 실기 시험장으로 활용되어, 89%라는 압도적인 과정평가형 자격 취득률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1인당 평균 171만 원의 장학금으로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결과 11년 연속 부산 지역 전문대학 취업률 1위, 취업 유지율 89.2%, 졸업생 대기업 취업률 43.7%라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월 1일까지 수시 1차 원서 접수를 진행합니다.
국가기술자격 소지자, 특성화고 졸업자, 대졸자, 수급권자 등을 위한 정원 외 특별 전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진우 교학처장은 "우리 대학은 이론보다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하려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며 의지를 가진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