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TJB 대전방송이
천안 흑성산과
보령 옥마산에
FM 라디오 중계소를
설치했습니다.
그동안 천안과 아산,
보령지역은
깔끔한 음질의
지역 FM 라디오를
듣기 어려운 지역이었지만,
이번 중계소 설치로
충남 서북부지역의
난청 문제가
완전히 해결됐습니다.
류 제일 기자의 보도
【 기자 】
천안 독립기념관 뒤편 해발 519m의 우뚝 솟은 흑성산, 이곳 정상부에 TJB FM라디오 중계소가 완공됐습니다.
주파수 95.5㎒,100와트의 출력으로, 천안시와 아산,당진시까지 114만4천여명의 도민들이
보다 깨끗하고 고음질의 FM 라디오 방송을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인터뷰 : 박상돈 / 천안시장
- "깨끗한 음질로 이렇게 새롭게 만날 수 있게 돼서 너무 반갑네요. 더 나은 소통 창구를 통해서 한층 더 발전하는 TJB 파워FM과 함께 우리 천안 시민들이 응원드립니다."
또, 그동안 수도권 FM 방송을 청취하면서,
지역 소식과 지역민이 선호하는 음악을 듣기
어려웠지만, 이제는 지역맞춤형 TJB FM 라디오
시대가 활짝 열린겁니다.
▶ 인터뷰 : 권혁진 / 천안시 쌍용대로
- "(천안 FM 라디오)중계소 신설을 축하드리구요. 천안, 대전, 세종, 지역민들의 이야기를 많이 담아서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령시를 중심으로 서천군까지 FM라디오 전파를 송출하는 보령 옥마산중계소도 준공돼,그동안 불편했던 서해안지역 난청 문제가 깔끔히
해결했습니다.
주파수 96.1㎒ 로 보령시와 서천군 등 15만여 명의 도민들에게 고음질의 음악과 지역 소식을 전달하는 TJB 파워 FM 라디오가 송출됩니다.
▶ 인터뷰 : 김동일 / 보령시장
- "응원과 희망을 드리는 방송을 많이 편성해서 송출해 주시고 날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보령의 희망찬 소식과 시민들의 진솔한 삶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서 자주 담아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특히, 보령 옥마산 라디오중계소는 대천해수욕장등 서해안을 찾는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충청을 알리는 길잡이가 되고 있습니다.
▶ 인터뷰 : 이유빈 / 서해안 관광객
-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프로그램 많이 방송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TJB 라디오 최고!"
이로써 TJB는 기존의 라디오 주파수 2개를 포함해 모두 4개의 주파수를 확보함으로써, 대전을 비롯해 세종과 충남 전 지역에 맑고 깨끗한 음질의 방송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TJB 파워FM은 오전6시 좋은날 좋은아침을 시작으로 오후4시 가요캠프와 오후6시 해피투게더 생방송등 1일 10시간의 로컬프로그램을 제작, 방송하고 있습니다.
또 하루 24시간,년 365일, 쉼 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음악선물로 대전과 세종,충남지역 약 400만 명의 FM 라디오 애청자들을 찾아갑니다.
TJB 류 제일입니다.
< copyright © tj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