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곡성군이 여름 휴가철 동안 청계동 자연휴식지 운영을 중단합니다.
곡성군은 대표적인 여름 피서지인 청계동 자연휴식지를 /지난해 폭우로 인한 재해복구 공사와 /최근의 코로나19 유행 우려로 다음 달까지 운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청계동 방문객 진입을 막고 /자연휴식지 안의 불법행위 등을 계도할 예정입니다.
------------
광주 동구 지역의 어린이보호구역에 '우리동네 교통사고 안전지대'가 설치됩니다.
동구는 산수초등학교와 동산초등학교, 산수교회 주변 등 어린이보호구역 5곳을 /'교통사고 안전지대'로 조성하기로 하고 /과속방지턱과 속도제한 시설 등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또 주민참여예산 공모 사업을 통해 '교통사고 안전지대' 설치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
목포시가 심리적 불안 증세가 있는 시민들의 치료를 지원하는/ '동네의원 마음이음' 사업을 추진합니다.
'동네의원 마음이음'은/ 의료기관에 방문한 환자가 우울증이나 불안 증세를 호소하면/
목포시 정신건강복지센터나 정신 관련 의료기관으로 연계해 치료를 돕도록 하는 사업입니다.
올해는 목포 의료기관 12곳이 의료 지원에 나설 예정입니다.
----------
담양에서는 백신 접종자도 모두 실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담양군은 변이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지역 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지역 거주자와 방문자 모두/ 실내·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광주전남 시·도는 지난 1일부터 /백신 접종자의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해제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 copyright © k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