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해남·완도·진도군이 공동 운영하는 남도광역추모공원이 / 화장로 1기를 증설해 다음달부터 운영에 들어갑니다.
남도광역추모공원은 / 화장 수요 급증에 따른 화장로 증설 공사를 최근 마무리하고, / 시험 운전에 이어 다음 달 1일부터 / 가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화장로가 증설되면서 / 화장장은 기존 1일 5회에서 6회로 확대 운영됩니다.
-------------
목포 산정동순교자기념성당이 / 로마 교황청으로부터 준대성전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산정동 성당은 1897년 설립된 광주대교구의 첫 본당이자 / 천주교 평신도 봉사단체인 한국레지오마리애가 처음 출발한 곳으로 / 한국 천주교의 산실로 불리고 있습니다.
교황청은 역사적, 예술적, 신앙적으로 중요성을 인정해 / 산정동 성당을 대성전의 바로 아래 단계인 준대성전으로 지정했으며, / 아시아에서는 중국과 일본 등에 이어 세 번째 지정입니다.
-----------------
여수시민에게 채용 가점제를 주는 여수산단 기업이 / 10개로 늘었습니다.
석유화학연료 저장·판매 기업인 여수 재원산업은 / 신규 인력 채용 과정에서 여수시민에게 가점을 주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 여수시와 체결했습니다.
여수 시민에게 가점제를 적용한 기업은 GS칼텍스와 한화솔루션 등 / 여수산단 10곳입니다.
--------------
담양 지역의 예쁜 정원 콘테스트에서 / 고서면 매송향원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민간에서 가꾸고 있는 정원을 발굴하고 / 정원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된 담양 예쁜 정원 콘테스트에서 / 고서면 매송향원이 최우수상, / 담양읍 달빛정원이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담양의 예쁜 정원 콘테스트는 이번이 2번째인데 / 개인주택이나 카페 등의 신청 수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면서 /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 copyright © k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