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보랏빛 섬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안군 안좌면 반월·박지도가 / 유엔세계관광기구의 '최우수 관광마을' 출품을 위한 / 대한민국 후보 마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0월 / 2021 세계관광기구 총회에서 발표할 최우수 관광마을 대한민국 후보지로 / 신안 반월ㆍ박지도와 제주도 하효마을, 전북 고창 고인돌 마을 등 세 곳을 선정했습니다.
세계관광기구는 / 문화유산의 보존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수행하고 있는 마을을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 올해부터 최우수 관광마을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
여수에서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해 승선시키는 행위에 대한 단속이 강화됩니다.
여수해경은 여수와 고흥 등에서 / 외국인 불법체류자와 다른 선박의 외국인 승선원을 고용해 / 뱃일을 시키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 어선 등을 상대로 일제 단속에 나설 예정입니다.
불법체류자를 고용할 경우 / 3년 이하의 징역이나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무안 양파의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한 기관별 협력사업이 확대됩니다.
무안군은 양파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 관내 농협과 영농법인, 수출업체와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 수출전문단지를 추가로 조성해 / 올해 4천 톤 수출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올해 과잉생산된 무안 만생종 햇양파 384톤은 / 오는 7월까지 대만에 수출될 예정입니다.
----------------
목포신항 배후부지에 들어서는 해경 서부정비창 사업이 /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목포시와 전남도, 해경은 / 해경 서부정비창 신설과 전남 수리산업 육성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각종 인허가 업무와 지역 우선 발주 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KDI 예비 타당성조사 결과, 서부정비창이 신설되면 / 3천여억 원의 생산유발효과와 2천여 명의 고용 창출이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 copyright © k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