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독성과학연구소(KIT)는 미국 보스턴에서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고 있는 글로벌 최대 바이오 종합 컨벤션 행사인 '2025 BIO USA'에 국내 초격차 바이오헬스 분야 기업 32개사와 함께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BIO USA는 미국생명공학협회가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산업 컨퍼런스 행사로
세계 65개국, 8,000여 개 이상의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해 기술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링을 진행합니다.
KIT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참여 유망 창업기업들은 이번 행사에서 기술 및 파이프라인을 홍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술사업화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KIT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등 유관기관과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고, 기술이전과 투자유치 현장 상담, 기술 소개를 위한 기업 IR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참여기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18일 저녁에는 관계 기관과 함께 국내외 700여 개 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네트워킹 행사인 'Korea Night Reception'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KIT는 "최근 어려운 산업 환경 속에도 초격차 기업들의 기술이전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값진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TJB 대전방송
< copyright © tj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