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고흥 해창만으로 유입된 바닷물로 농작물 피해를 입은 농민들이 / 원인 규명과 피해 보상을 요구하며 / 차량 시위를 벌였습니다.
해창만 염수피해대책위 농민들은 / 고흥군청 앞에서 차량 100여 대를 동원해 집회를 열고, / "1,200평에 달하는 논 가운데 절반 이상이 / 모내기를 다시해야 될 정도로 염수 피해를 입었다"며 / 정확한 원인 규명과 피해 보상을 촉구했습니다.
이들은 해창만 담수호 염수문제가 / 배수갑문 관리부실 때문으로 추정되는데도, / 고흥군이 원인을 규명할 수 없다며 / 대책 마련에 소홀하다고 지적했습니다.
--------------
곡성군이 저소득층의 겨울철 난방을 위한 연탄 지원 신청을/ 오는 28일까지 받습니다.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 독거노인과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중에 / 가정난방용 연탄보일러를 사용하는 가구입니다.
거주지 읍·면 사무소에 신청해 대상자로 선정되면 / 오는 10월부터 내년 4월 말까지 / 연탄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장성군이 휴가철 관광지에 대한 특별방역에 나섭니다.
휴가철 관광객 유입이 많아지는 황룡강과 / 장성호 수변길 등의 장성 대표 관광지에서는 / 주기적으로 철저한 방역 소독이 이뤄지고 / 터미널과 기차역의 방역도 강화됩니다.
장성군은 식당 등의 시설에 고유 전화번호를 부여해 / 방문자가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출입이 등록되는 / '안심콜 출입관리서비스' 등록 업소도 확대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 copyright © k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