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광주~영광 간 시외버스 정류장으로 이용되던 영광통 간이정류장이/ 광주송정역 앞으로 옮겨집니다.
현재 광산구 송정동에 있는 영광통 간이버스정류장은 노후화가 심한 상탠데요. 이에 따라 영광군은/ 새 정류장을 다음 달 1일까지/ 광주송정역 앞으로 신축 이전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영광통 정류장에서 영광까지의 시외버스 노선은 하루 열일곱 차례 운영되고 있죠.
새 정류장이 신축되면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도 대폭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일정 기간 관광지에 머무르는 생활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해남군이 주민들의 참여를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해남군은/ 일정 기간 한 여행지에 머물면서 새로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생활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했는데요. 또 해남의 매력이 살아있는/ 생활양식과 스토리가 담긴 관광 콘텐츠를 7월부터 운영한다고 하네요.
---------
강진군이 주민과 관광객이 인정하는 숨은 맛집을 발굴합니다.
강진군은 오는 21일까지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음식점을 선정하고/ 강진 맛집 육성 참여업소를 선정해서 전문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인데요.
특히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음식의 맛과 상차림, 위생환경 같은 업소별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해서/ 맞춤형 상담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
담양 지역 암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이 확대됩니다.
담양군은 위암과 간암, 대장암 등 국가 6대 암 진단을 받는 주민들에게/ 본인 부담금을 1년에 2백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또 건강보험가입자와 의료급여수급권자는/ 매년 해당 기준에 적합하면/ 연속 3년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우리 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 copyright © k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