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는 특히 보온에 더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아침 기온 영하 3도, 진주 영하 8도로 어제 아침보다 3~7도가량이나 낮은데요. 낮부터는 평년 수준을 회복하면서 추위가 점차 풀리겠습니다.
부산과 양산, 창원 등 동쪽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작은 불씨가 바람을 타고 순식간에 큰 불로 번질 위험이 높습니다. 불씨 관리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중부지방과 제주도에는 눈이나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남부지방 하늘에는 가끔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전국적으로 공기는 깨끗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큰 폭으로 떨어졌습니다. 거창은 영하 9.2도까지 곤두박질했고요. 낮 기온은 진주 8도, 합천 9도로 어제보다 2~5도가량 높겠습니다.
창원의 아침 기온 영하 3도, 함안 영하 9도선까지 내려갔습니다. 한낮 기온 창원과 밀양 8도, 거제 7도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 부산 영하 3도, 김해 영하 4도선을 기록했고요. 낮이 되면 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 먼 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기온은 오름세를 보이며 예년보다 추위는 덜하겠고요. 다가오는 주말 동안 활동하기 좋은 날이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공항 기상 상황 좋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