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큰 추위는 없었는데요. 내일도 12월 중순에 해당하는 초겨울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부산의 아침 기온 2도, 밀양 영하 2도, 거창 영하 4도 예상되고요. 낮 기온은 8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내일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경남 서부내륙지역에는 가끔 눈이나 비가 내리겠는데요. 예상되는 눈의 양은 1cm 안팎, 비의 양도 1mm 안팎으로 적겠습니다.
한편, 비 소식이 없는 부산에는 오늘로 나흘째 건조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서쪽지역을 중심으로는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내일 서부내륙지역의 아침 기온 영하 3도 안팎에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진주와 사천 9도, 거창 7도에 그치겠습니다.
내일 아침 창원과 거제 1도, 함안 영하 4도선에서 시작합니다. 한낮에는 창원과 밀양 9도, 거제 8도에 머물겠습니다.
부산의 아침 기온 2도, 김해와 양산 0도를 보이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부산과 김해 9도, 양산 10도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남해 먼 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과 휴일에는 부산의 아침 기온 1도로 춥겠고요. 한낮에도 평년 수준을 밑돌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