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영원한 이별을 맞았던 소중한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감성SF영화 '원더랜드' 함께 만나보시죠.
<리포트>
{" 내가 죽었다는 걸 모른다는 거죠?/연결해 볼게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
사고로 누워있는 남자친구 '태주'를 복원해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정인'과 어린 딸에게 자신의 죽음을 숨기기 위해 서비스를 의뢰한 '바이리' 등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원더랜드'를 찾는데요,
더 이상 그리워하거나 슬퍼하지 않는 삶을 선택할 수 있게 된 사람들.
하지만 갑작스럽게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하고 맙니다.
{짜잔/신기하지/잘 자/엄마도 아빠도 내 꿈 꿔요}
{진짜라고 믿었던 게/가짜가 되는 건 정말 한순간이야/좀 다른 사람 같아요/엄마 보러 갈래/다른 시뮬레이션들도 엉키고 있어요}
가상 세계와 현실을 오가는 균열과 혼란, 이들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만남보다 더 소중한 이별의 과정에 영화적 상상력이 더해져 따뜻하고도 뭉클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
{모든 건 여기서부터 시작됐다/그렇군, 이제 알았어/ 괴도 1412호}
지상 최대의 라이벌 '빅 주얼'을 쫓는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와 그를 쫓는 '명탐정 코난'! 두 사람의 짜릿한 첫 대결이 펼쳐집니다.
인기 추리만화 '명탐정 코난'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다룬 이번 작품.
상상 초월, 신출귀몰한 방법으로 나타나는 괴도 키드의 활약을 한데 모았는데요,
숙명의 라이벌인 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가 점차 의리와 우정을 쌓아 가고, 공공의 적 앞에서 공조하는 묘한 모습도 엿볼 수 있죠.
더 커진 스케일과 강렬한 사건의 향연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
<앵커>
벌써부터 후덥지근한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시원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가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시원하게 터지는 웃음과 육해공을 넘나드는 짜릿한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만나볼까요?
<리포트>
버디 액션 무비의 대표 주자인 '나쁜 녀석들'이 더 유쾌하고 더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이애미 최강의 형사 콤비 '마이크'와 '마커스'!
가족 같은 '하워드' 반장이 사망 전 마약 카르텔 조직의 비리에 연루됐었다는 속보를 접하게 되는데요,
하워드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사상 최악의 범죄 수사에 뛰어든 두 사람!
하지만 거대한 함정에 빠지게 되고, 한 순간에 쫓고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맙니다.
{뭐야?/저승에서 문자를 보내?/그런 거 아니야/이걸 보고 있다면 난 죽은 몸이겠군}
{당신들 함정에 빠진 거야}
{나만 믿어/믿긴 뭘 믿어!}
믿고 보는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콤비의 활약과 한층 더 화끈해진 액션 스케일!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앵커>
무더운 여름을 달래줄 다채로운 6월의 개봉작! 시원한 흥행질주를 기대해보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다음주도 많은 기대 해주시고요, 지금까지 오희주였습니다.
< copyright ©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