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클릭]연예가화제,티아라 '소연'스토킹 피해
{앵커: 한주간 화제가 된 연예가 소식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가수 티아라 '소연'을 스토킹한 스토커가 붙잡혔습니다. 소연의 주택에 침입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지금바로 만나보시죠. }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은 지난 몇년간 스토커 A씨로부터 살해 협박 등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최근 A씨는 소연을 만나러 주택에 들어섰고 집집마다 초인종을 눌러 소연을 찾았지만,
다행히 배우 소연을 만나지 못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스토커 A씨는 주거침입 협의로 이달 초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배우 소연씨의 소속사는 A씨가 유사범죄를 되풀이하면 스토킹 관련 혐의로 별도로 고소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연예계 스토킹 사례. 강경 대응과 적극적 대처로 더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영화배우 이지은씨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배우 이씨는 영화 '금홍하 금홍하'로 충무로 스타로 떠올랐고 1995년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해
인기를 누렸습니다.
최근 배우 이씨는 함께 지내던 아들이 입대한 뒤 홀로 생활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배우 이씨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는 지인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지만
이미 숨을 거두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늘에서는 평안히 쉬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앵커: 연예계 학교폭력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폭로에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젠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헷갈리는데요. 자세한 소식 영상으로 함께보시죠. }
연예계 학교폭력 논란은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배우 박혜수는 오히려 본인이 학교폭력 피해자였다며 입장을 밝혔는데요.
그러나 학폭 의혹을 폭로한 A씨가 박혜수의 주장을 재반박했습니다.
A씨는 되려 박혜수가 '허위증언'을 요구했고 모든 피해자들을 거짓말쟁이로 만들었다고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배우 박혜수는 몇 달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사실을 밝혀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심은우'씨도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피해자는 중학생 때 배우 심은우의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연예계 학교폭력 진실공방. 분명 누군가에게 상처가 됐을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건 안타깝지만,
그래도 보다 정확한 사실이 밝혀져서 더 이상 상처와 피해가 남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어제 오후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표했습니다.
가수 설운도가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 하는데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낸, 의미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가수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임영웅의 깊은 울림과 가창력으로 오랜 시간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앵커: 새로운 계절이 시작돼서 그런걸까요. 가수 임영웅, 아이돌그룹 샤이니, 블랙핑크 로제 등
계속해서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논란으로 뒤덮인 연예계에 좋은 생기를 불어넣어주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클릭 김연선이었습니다.}
< copyright ©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