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는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대전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보훈대상자와 가족을 위한 초청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꾸준히 함께 진행해왔던 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 보훈대상자를 모집했으며, 초청된 보훈대상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화폐박물관 관람과 석식 제공, 국악 공연 관람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와함께 이동수단 부족으로 프로그램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시노인복지관의 요청에 따라 취약 노인계층의 이동권 보장과 복지서비스 확대를 위한 차량 구입비를 후원했습니다.
< copyright © tj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30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