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지역 대표 방송사들의 뉴스 보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역 뉴스 정보 전문 포털입니다.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때로는 심층적으로 보도하여 지역
균형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강원민방 로고

강원민방

G1 강원민방

바르고 공정한 언론의 자세로 강원의 가치를 담아내는 열린 미디어 창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한 지역사회 구현과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합니다.
청주방송 로고

청주방송

CJB 청주방송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정확하고 신속한 방송, 지역중심의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공공성과 공영성 확보에 주력하겠습니다. 가려져 있는 진실과 가치를 공정하고 당당하게 밝히겠습니다.
울산방송 로고

울산방송

UBC 울산방송

공익성을 우선하며, 지역에 봉사하는 방송이 되고자 합니다. 창의적이고 책임 있는 보도로 지역현장과 소통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뉴스를 제작하여, 지역 현안 수시 점검 및 지역 아젠더를 제시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전주방송 로고

전주방송

JTV 전주방송

깊이있는 뉴스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객관성과 공정성을 기반으로 국가 및 지역사회의 주요 현안에 관한 균형된 여론을 형성하고, 하나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대전방송 로고

대전방송

TJB 대전방송

지역사회의 공익적 가치를 꾸준히 고양시켜나가겠습니다. 지역의 특집 뉴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가치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지역민의 자긍심을 한층 더 높여나가겠습니다.
광주방송 로고

광주방송

KBC 광주방송

남도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호남 대표 미디어입니다. 건강한 지역여론을 창달하며, 적극적인 시청자의 주권보호에 대한 책임감으로 신속한 지역정보의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구방송 로고

대구방송

TBC 대구방송

지역민의 목소리와 지방정책의 필요성을 높이며, 전국 지역 민방 가운데 유일하게 지난 1995년 개국부터 십여년에 걸친 서울지사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살아있는 뉴스를 전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부산방송 로고

부산방송

KNN 부산방송

공익성을 우선하며, 지역에 봉사하는 방송이 되고자 합니다. 창의적이고 책임 있는 보도로 지역현장과 소통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뉴스를 제작하여, 지역 현안 수시 점검 및 지역 아젠더를 제시하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제주방송 로고

제주방송

JIBS 제주방송

도민과 시청자들에게 신뢰받는 방송으로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송의 지역성 구현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걸어가는 방송이 되겠습니다.